초록 별 프로그래밍 - 1 (그린스타 프로그래밍, Green Star Programming) > 옛자유게시판~201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커뮤니티

 

옛자유게시판~2011

자유토론 | 초록 별 프로그래밍 - 1 (그린스타 프로그래밍, Green Star Programmi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눔 작성일15-04-20 09:18 조회1,270회 댓글0건

본문

Read: 146, Vote: 4, Date: 2011/12/03 01:31:01 , IP: 112.184.59.85
글 제 목 초록 별 프로그래밍 - 1 (그린스타 프로그래밍, Green Star Programming)
작 성 자 나눔 (prism40@naver.co.kr)
초록 별 프로그래밍 - 1 (그린스타 프로그래밍, Green Star Programming)




Green Star Programming 은 다른 하부의 프로그래밍들을 포함/포괄/엄호하는(umbrella)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래밍의 유형안에는 외계인 납치 시나리오(Alien Abduction), 외계인 접촉, 스타워즈 프로그래밍, 스타트랙 프로그래밍, 외계인 대사/특사 프로그래밍 (alien ambassador programming), 가장 중요한 연출된/위장된 외계인 침략 프로그래밍(Staged Alien Invastion)이 있습니다.




각 프로그래밍의 하부 표제들은 모든 사회계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추가적인 묘사와, 설명, 외계인의 계획/의도와 관련된 것들을 시작할수 있는 모든 가능한 기능/과제들, 인간과 외계인들간에 상호영향/상호작용 들을 포함합니다.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는 외계인에게 납치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속이는 거짓/위장 기억 뒤에 숨습니다.(배후입니다) 사실, 이 사람들은 외계인에 납치된 것이 아니라 정부에 소속된 프로그래머들에 의해 마인드 컨트롤을 당한 것입니다. 프로그래머들은 사람의 정신을 변경해서 서브리미널 루틴을 그들의 프로그래밍 매트릭스의 가상 세계에 심어 놓습니다.




UFO 연구가 들은 5백만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외계입에 납치 되어, 유전자 샘플을 채취당하고, 다양한 정신, 육체 실험을 받는 다고 추정합니다. 납치(“Abductions")는 세대에 걸쳐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즉 이것은 만약 당신의 부모와 조부모 들이 납치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도 납치 경험을 가질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납치“현상은 실제로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납치현상이 왜 세대에 걸쳐 진행되는지 논리적으로 설명해줍니다. 결국, 프로그래밍은 DNA의 일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DNA를 이용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래머가 많은 프로그래밍을 상속 하는 이전의 프로그램된 사람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추가하거나 변경하는 것을 쉽게 할수 있게 해줍니다.




많은 피납자들이 그들의 경험이 정말로 있었다고 믿고 있지만 실재로는 아니었다는 생각이 떠오를 때 공격적이 됩니다. 그들은 외계인이 그들을 우주선에 데려갔다는 시나리오를 받아들이기를 더 선호합니다. 이런 식으로, 이것들은 그들을 "특별한“ or ”선택받은“사람이라 느끼게 하고, 외계인과의 경험을 원하는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게 합니다. 이런 이유로 피납자들이 진짜 진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게 합니다. 진짜 진실은 그들은 프로그래밍 센터로 데려가져서 그들의 정신 속에 강요된/주입된 거짓기억(masked momory)이 심겨진 것입니다. 이런 경험을 가졌던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체안에 임플란트가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무엇이 정실로 외계인과의 경험이고 무엇이 프로그래밍 기술과 절차입니까? 물론 실제로 외계인이 사람들을 납치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1970년 후반 이후에 극도로 드문 일입니다. 왜냐하면 이 지구는 일루미나티에 의해 장악되고 봉쇄되어서, 소수의 선택된 외계인들만이 지구에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세계정부는, 테러위협이 사라진 뒤에, 21세기에 , 연출된 외계인 침입을 고안하여, 이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전세계 중앙집중 정부(global central administration)를 만들려고 하는 필요성를 증가시켜왔습니다. “지구에 대한 위협“은 시민들이 알려지지 않은 외계인의 침입으로부터 자신들을 구출해줄 통합된 세계정부가 있어야 한다는 요청/필요를 쉽게 받아들이게 합니다. 지구를 구출하기 위해 갑자기 나타나는 두 번째 외계인 그룹을 위한 계획이 있습니다. 이 미리 계획된 “구원자” 그룹은 파충류(reptilian) 외계인들입니다. 이들은 어떻게 자신들이 우리의 세계를 식민지화했고, 일루미나티들이 자신들의 후손들이고, 자신들이 지구에 정당한 권리를 가진 지도자(leader)라고 설명합니다.




이것들 모두를 짜맞추기 위해, 수십년 동안 UFO목격, 납치, 외계인 접촉이 연출되었습니다. 외계인 생명체의 개념을 인간의 심리속에 각인 시키려는 목적이었습니다. 이것은 SF장르에서 외계인을 묘사하는 TV와 영화들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게다가 대중매체는 원반접시(UFO) 추락과 비빌 정부와의 접촉에 대한 주입된 보고서를 유포하였습니다.




그린 스타 프로그래밍이 되어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외계인유전자를 가진 아이들을 낳았고 이 아이들은 세계를 바꿀수 있는 하이브리드(hybrid, 외계인혼혈) 라고 믿습니다. 임신에 대해 집착을 하고, 인간 종의 다양한 변종이라고 믿습니다.




그린스타 프로그래밍이 있는 사람들 다수가 약물과 마취제를 복용합니다.. 이들중 많은 사람들이 수면제와 같은 무해한/ 약성이 덜한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다시 안정제 처방으로 이어집니다. 사람의 일생동안, 이것은 많은 처방약물을 복용하는 것으로 단계적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이런 약물 타입은 약물과 마취제를 투여한 최초의 프로그래밍을 기능을 강화시킵니다.




필자(디프로그래머)의 홈페이지에서, 필자는 그린 스타프로그래밍을 가진 사람에게 그의 디프로그래밍에 관한 대화를 기록할 것을 권하였습니다. 이 사람은 그의 정신병을 치료하기 위해 쉽게 처방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는 이 약물을 복용하는 것이 그가 디프로그래밍을 계속하는 것보다 더 쉬운 방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의 훌륭한 디프로그래밍 작업은 그를 절망상태에 있게 하고 계속해서 정신치료를 받도록 하게 하는 그의 자기파괴 alter(sabotage alter)에 의해 망치게 되었습니다.




70,80년대에 인기를 얻은 그린스타 프로젝트의 주요한 서브루틴은 예수그리스도가 통솔/관리하는 아쉬타코맨드 집단(Ashtar Command cadres)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예수는 “사난다(Sananda)"라는 이름을 가졌고, 인류의 상황을 관찰하면서, 지구를 선회하는 보이진 않는 모선(mother ship)을 조종했습니다.




아쉬타 사령관(Commanders)은 인간이고, 그들의 우주선을 어떻게 조종하는지 지구인 일부에게 가르쳐주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왔다고 지구인 피보호자에게 말했습니다. 아쉬타 alter 를 가진 사람들은 우주에 있는 그들의 리더를 열렬히 지지하고, 이것이 모두 프로그래밍이고 그들의 매트릭스 가상세계속에서 대화가 일어난 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아쉬타”(Ashtar) 단어는 바빌로니아인/페니키아 신 “Ishtar"에서 유래하였습니다. ”Ishtar"는 풍요/번식력과 관련있습니다. “ash" 와 ”tar"의 조합은 프로그래머가 지은 이름 뒤에 숨겨진/의도한 생각을 알려주는 단서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일루미나티 프로그래머의 생각에 따르면, 아쉬타 코맨드는 정말로 파괴를 위한 비옥한 토양과 마인드 패턴의 지배를 위한 포석을 의미하였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이름과 단어를 쉽게 선택하지 않습니다.




일루미나티들은 그들의 노예를 마인드 콘트롤하기 위해 다양한 외계인 그룹을 이용합니다. 70, 80년대에 인류를 구출하는 구원자로 묘사된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린 스타 프로그래밍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인은 자신들이 인류를 창조했다고(씨를 뿌렸다고) 말하며, 플레이아데스인과 대화/채널링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채널러)들은 지구인이 더 높은 차원으로 상승하는 것을 도우러 플레이아데스인은 지구로 돌아왔다고 말합니다. 심지어는 인간의 에너지 필드와 뇌를 재 조정하기 위해 지구의 과학자들에게 기술을 전해주었다고 말합니다.




====================================================================




채널러(channelers) / 채널링(channeling)




(역자 주 - 채널링이란 넓은 의미에서 다른 존재와 소통하는 것.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입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 전화기,온라인상의 대화 등 모든 것을 포함하지만, 뉴에이지 분야에서의 채널링이란 인간과 인간이 아닌 존재(주로 외계인, 천사, 수호신 등등)와의 소통하는 것을 말합니다. 채널링을 통해 영성 메시지를 주는 사람들을 채널러라고 합니다.)




채널링은 아마도 현재 존재하는 가장 흔한/사회일반 형태의 프로그래밍입니다. 채널링은 오래전부터 있어왔지만, 미국 정부에 의해 1960년대 중반부터 그 영향이 증대되어 왔습니다. 미국 정부는 그 때부터 대중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려는 목적으로 “New Age" 사상/운동을 일으켰습니다/꾸며 냈습니다. 이것은 매우 불순한(evil) 의도를 가졌지만, 매우 영리한 아이디어 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래의/근원의(original) 개체/자아(personality)가 트랜스 상태로 유도되거나 신체를 떠난뒤에, 전면에 나타나는 alter를 가지도록 프로그램되어 왔습니다. 이것에 대해 잘 모르는 보통의/훈련되지 않은 관찰자들은 이것이 소유/점거의 형태로 보인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소유/점거의 형태가 사실일지도 모릅니다.




※alter ; 1. 한 사람안에 있는 프로그래밍 된 부개체/부자아(subpersonality) 2. 프로그래밍 매트릭스 안에 구획화(compartmentalization) 된 자아(personality) / 프로그래밍, 마인드컨트롤에 의해 인격, 개체영혼의 의식이 구획화 되어 만들어진 대체인격)




이런 경우에는, 적어도 하나의 alter 개체(personality)는, 원래의 개체(original personality) or 다른 사람들이 어떤 타입의 트리거를 자극한/작동시킨 뒤에 전면에 나타나도록 계획되었습니다. 이 alter는 항상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 이름은 보통 천사(angelic), 외계인(alien), 아틀란타인(Atlantean), 수메리아인(Sumerian), 레뮤리아인(Lemurian)이고, 그밖에 무엇이든 될수 있습니다. 이 alter 와 alter의 그룹은 정보를 퍼뜨려서 인류를 돕는다고 하는 “빛의 존재”(light being) 종류의 외관/겉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널링에 이용되는 신체를 가진 사람들(채널러)은 대중들에게 높은 수준의 정보를 전달하도록 허락/선택받은 사람들 오직 자신들 뿐이라고 말합니다.




채널링(session)을 한뒤에, 원래의 개체/자아(personality)는 다시 돌아옵니다(전면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보통 채널링 하는 동안 했던 대화들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정보들은 인류가 영구히 평화와 번영의 시대로 지금 막 들어가고 있다는 현실과 결부시켜 “사랑, 빛, 평화“ 주제들을 다룹니다




외계인 프로그래밍 (Alein Programming)이 사용될때는, 채널된 정보는 보통 채널러 자신들이 다른 은하에서 온 높은 수준의 존재들이라고 말합니다. 대중적인 외계인 프로그램의 하나는 인류를 새로운 높은 곳으로 끌어올리기를 원한다고 하는 플레이아데스인(Pleiades)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줄거리는 인류는 다른 훌륭한(brilliant) 우주-형제들(space-brothers)과 만날 준비가 거의 되었기 때문에 플레이아데스인이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선함을 표출하여 이 일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종종 채널링 정보는 지구위 높은 곳에 있는 모선(우주선, Mother Ship)에 관해 얘기를 합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믿는 진화된/계몽된 사람들을 제외하고, 이 모선을 볼수 있는 사람을 없다고 말합니다. 이 존재들은 어떤 큰 재난으로부터 인류를 구출하거나 미래에 대한 정보 or 알려지지 않은 진짜 지구와 인류의 역사를 알려주는 일을 진행중이라고 항상 말합니다.




예수와 미카엘 대천사 or 성모 마리아와 대화한다는 채널러들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이애나 공주와 아쉬타 코맨드(Ashtar Command)와 채널링하는 것이 큰 사업(big business)이 되고 있습니다.




단언컨대/절대적으로, 이런 것들 모두, 인공위성을 통해서 타겟이 된 채널러에게 정보를 보내주는 컴퓨터가 만들어낸 프로그램들입니다. ELF신호는 채널러와 정보를 교신하는 채널러 내면에 있는 alter를 활성화시킵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 세계 질서(New World Order)가 많은 사람들에게 유사한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영향을 미칠수있게(신세계질서의 목적을 이룰수 있게) 해줍니다. 지시/명령들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내려받기 위해서 신중히 만들어집니다/구성됩니다.. 사람들은 NLP(신경언어 프로그래밍, Neural Linguistic Programming)와 관련된 신체의 움직임과 지시문들, 그룹명상, 집회, 특별한 단어를 쓰는 기도회를 하는 그룹에 참여하도록 지시/명령을 받습니다.




유명한 채널러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채널러들이 누구인지, 무슨 말을 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 대부분 비슷합니다. 채널러 대다수는 채널링을 하는 존재와 유일한 지위/관계 상태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에너지 or 개체/자아(personality)는 항상 같은 오버소울(Oversoul)로부터 나옵니다. 따라서 사람이 실재의 존재(채널링하는 존재)에게 지배/점거되는 경우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역자 주 -채널링을 하는 존재는 채널링하는 동안 채널러의 신체를 지배/점거 합니다. )




프로그래밍 방법론으로서, 채널링의 주요 공세/공격은 신세계 종교(New World Religion), 연출된/위장된 외계인 침입(Staged Alien Invasion), 종말프로그램(End-Time Programs)의 개시를 위해 대중들에게 지시/명령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
자살 프로그래밍




자살 프로그래밍은 다른 모든 타입 프로그래밍의 서브 프로그램(routine)입니다. 프로그래밍된 사람 모두 자신의 매트릭스의 모든 구성(compostion)안에 이 프로그래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의 서브리미널로 프로그래밍된 사람들도 그들에게 전송된 자살지시 명령을 가지고 있을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램된 개인에게 자기-파괴 메커니즘을 가진 자살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더 이상 주 프로그래밍이 실효성이 없거나(invalid), 피해자가 더 이상 이용가치가 없을 때, 디프로그래밍을 통해 피해자가 자신의 진짜 핵심 인격,자아(core porsonality)에 접근할때, 또는 프로그래밍이 실패할 때, 피해자의 자기파괴 프로그래밍이 활성화됩니다.




디프로그래밍 세션을 받던 피해자들 100% 모두 자살 생각을 했거나, 심지어는 자살을 시도했었습니다. 다행이도 필자(디프로그래머) 가 디프로그래밍 세션을 몇 년째 해오는 동안 단 한사람의 남성만이 자살을 했습니다.




자살프로그래밍의 기능중에 하나는 피해자가 때때로 디프로그래머와의 세션을 거부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피해자의 프로그래밍은 피해자의 진짜 감정을 속이기 위해 피해자에게 명령을 내립니다. 그래서 매우 늦은시점까지 피해자에게 무슨일이 계획되고 진행중인지 알기를 어렵게 만듭니다. 이런 이유로 디프로그래머는 클라이언트(피해자)에게 그들의 감정에 대해 매순간 말하도록 하는 것을 강하게 요구해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디프로그래밍 작업을 하는 피해자들은 자살프로그래밍의 기능, 동작 원리에 대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자살생각, 상상이 떠오르거나, 시도를 할때 피해자들은 이것을 디프로그래머나 가까운 친구에게 말하도록 온갖 노력을 다해야합니다. 이런 피해자들은 디프로그랭 작업을 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자살 alter가 전면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입니다.




(alter ; 1. 한 사람안에 있는 프로그래밍 된 부개체/부자아(subpersonality) 2. 프로그래밍 매트릭스 안에 구획화(compartmentalization) 된 자아(personality) / 프로그래밍, 마인드컨트롤에 의해 인격, 개체영혼의 의식이 구획화 되어 만들어진 대체인격)※※




자살충동이 있는 피해자들은 매순간 몸을 고동색(brown)으로 감싸고(그라운딩 하기 위해)당신의 신체와 오라장 전체를 안에 보라색으로 가득찬 둥근알로 감싸게 합니다.(ELF, 와 각종 마인드컨트롤 전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프로그래밍을 필터링합니다..)




브라운 머저(brown) 심볼은 자살충동이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머리중심의 송과선 중심에 놓이게 합니다. 하루나 이틀 뒤에 피해자가 다시 방어막이 사라지면, 자살 프로그래밍은 이전보다 더욱 강하게 다시 표면에서 작동합니다. 이런 이유로 보라색둥근알 보호막과 브라운 머저심볼 테크닉을 자살프로그래밍 동작이 줄어들고 없어질때까지 적어도 일주일에서 열흘동안 수행해야 합니다.




자살 프로그래밍은 매트릭스 큐브(cube)의 모든 계층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작업, 사건을 통해 하나의 자살프로그래밍을 극복했다고 , 자살프로그래밍이 완전히 해체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당신이 디프로그래밍 작업에 깊이 들어갈때마다 반복적으로 자살프로그래밍이 표면에 작동하는 것이 흔한 일이 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런 작업을 계속 하기를 원하지 않는 기분이 들어도, 균형(blance)와 그라운딩(grounding)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브라운(고동색) 머저(meger) 심볼안에 보라색을 가득 채우는 테므닉을 계속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살 프로그래밍은 우뇌/감정측면 에 더 강하게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여성은 더욱더 이런 감정에 휩쓸리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자신의 자살계획을 더 자주 말하기 때문에 디프로그래머는 이 여성을 돕기가 수월합니다. 반대로 남성은 자살 계획을 내면화,하기 때문에 조용히 자살을 시도합니다. 따라서 자살계획을 미리 알아차리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남성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여성이 가진 우뇌적 속성을 이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디프로그래머는 남성이 여성보다 더 그들의 자기파괴, 자살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쉽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디프로그래머는 남성과 여성 피해자 모두에게 자살충동을 하지 못하도록 어떤 특별한 정신적 일을 시킬 수 있습니다. 디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래밍된 피해자를 지쳐버리게 하는 육체적인 해로움이 없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신시켜야 합니다. 이 작업은 디프로그래머에게 헌신과 인내를 요구합니다.



출처:



13-Cubed
Case Studies in Mind-Control & Programming
Stewart A. Swerdlow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246
어제
3,863
최대
3,863
전체
607,52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COWHITEROS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